오누이를 소개해볼게요!

신개념 교육 플랫폼의 선두주자

오누이는 '오빠랑 누나는 이렇게 공부한다'라는 의미를 담고 2016년에 탄생했어요.


현재 <오누이>와 <설탭>이라는 2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, No.1 맞춤형 교육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.


<오누이>앱은 독학이나 인터넷강의 등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의 궁금증을 언제 어디서나 해결할 수 있는 실시간 비대면 스마트 질의응답 서비스이며, 스마트 과외 <설탭>은 아이패드를 통해 1:1 실시간 수업을 하는 신개념 스마트 과외 서비스입니다.

누구보다 빠르게, 고속 성장

2019년 6월에 런칭한 <설탭>은 매월 15%씩 늘어나는 신규 회원을 바탕으로 누적 2만 명의 유료 수강생을 확보한 데다가, 연간 약 200% 매출 증가를 통해 빠른 속도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요.


이러한 비전과 성장성을 인정 받아 21년 11월에는 KB인베스트먼트, 스트롱벤처스 등의 기관으로부터 약 14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받았답니다.


그 외에도 토즈스터디센터, 비상교육 등과 제휴를 맺는 등 계속해서 성장해나가고 있어요!

설레는 공부의 시작

오누이는 사교육의 딱딱하고 성적 중심적인 프레임에서 벗어나, 신박하면서 즐거운 공부 경험을 제공하자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요.


서울대, 연세대, 고려대 등 일명 SKY 과외 선생님들의 강점과 교습타입 등을 분석하는 한편, 철저한 선생님 선발/관리를 통해 학생 개인에게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온라인수업 환경은 물론, 직접 제공하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재미있는 기능/프로그램을 통해 Z세대를 위한 설레는 공부의 시작을 함께하고 있습니다.


오누이는 이렇게 성장해왔어요!